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상당히 빡치는 글이니, 이 글을 읽음으로써 행복한 기분을 깨뜨리고 싶지 않다면 글 읽기에 주의를 요망할게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자기가 잡을 수 있는 거 못 잡은 거 맞으면서, 다른 팀원들한테 '아 니네가 잡아야지 시발시발씨발~~' 하는 느낌

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오버워치 대리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최근, 배틀그라운드의 오버워치 강의 열기로 오버워치 유저들이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그래서, 정말로 오버워치를 하고자 하는 유저들만 남은 상황이라 대부분 조합이 알아서 맞춰지거나, 조율해서 맞춰나갑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주챔이 힐러가 아닌 사람에게 힐러를 부탁할 때는 아나가 아니라 루시우나 메르시를 부탁할 것. 숙련되지 않은 아나는 아예 힐이 안들어오는 재앙이 벌어진다.

"어릴 적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란 덕에 캐릭터 콘셉트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꿈을 키울 수 있었어요. 입사 첫날부터 영웅 오버워치 강의 디자인을 목표로 삼았죠.

Report this wiki page